정말 주관적인 여름이적시장 살생부
No.7 공민현
냉정하게 봐서 1부 수준이 아닌듯. 경기 나와도 번뜩이는 모습도 없고 결정력도 별로였음. 부천 링크도 있던데 2부가서 선수생활 잘 마무리하길
No.28 아론
작년에 광주에서도 서브자원이었다는데 데려오면서 너무 큰 기대를 한 것 같음. 황새가 4백전환을 한다면 센터백 수가 너무 많아져서 정리가 필요함. 아론이 나가고 빈 아시안쿼터 자리를 공격이나 미드쪽에 괜찮은 선수로 대체하는게 낫지 않을까 생각함.
No.70 레안드로
외국인 교체할거면 이새끼가 맞다고 본다. 기복이 너무 심해서 가끔씩 이새끼 경기하는걸 보면 그냥 화가 존나 남. 가끔 터져줄 때가 있지만 안터지고 팀 경기력에 폐를 끼치는 경우가 더 많기 때문에 이제 작별해야한다고 생각함. 레오의 빠른 스피드는 큰 장점이지만 우리에겐 김인균이 있음.
No.91 송창석
공민현보다 더 1부리그 수준이 아닌것같다. 아니 애초에 김포에서 주전도 아니었는데 1부에서 잘 할거라고 기대하는게 말이 안되긴 하지만 이정도일줄은 몰랐다. 얘 쓸바엔 유선우 쓰는게 낫지 않나
---------------------------
당장 내보내긴 힘들지만 장기적으로 봤을때 나가야한다고 생각되는 선수들도 적어봄
No.6 홍정운
이새끼 왜 데려왔냐. 느려서 3백 가운데밖에 못쓰는데 황새는 4백쓰면 혼자 붕 뜰거고 가끔씩나오면 경기력도 별로이지 않을까... 연봉이 많이 아깝다. 온지 6개월밖에 안돼서 바로 내보내진 못하겠지만 빨리 내보내지 않으면 연봉루팡 할 가능성이 높아보임.
No.8 주세종
요즘 하는거 보니까 나이 든 티가 너무 난다. 베테랑의 역할도 중요하지만 올 시즌 끝나고 내보내는게 팀에 더 도움이 될거라고 생각한다.
No.13 이동원
U22 끝나고 나서 실력적인 발전이 크게 없다면 굳이 데리고 있을 필요가 있는지 모르겠음. 무조건 내보낼 필요는 없지만 그렇다고 오래 볼 선수는 아닌 것 같은 느낌.
No.19 신상은
솔직히 매번 나올때마다 잘 한다는 생각이 안드는 선수다. 그래도 이정도 백업 구하기 힘드니 그냥 데리고 있어도 상관없지만 나가도 별로 아쉽진 않을듯.
+No.9 구텍, No.10 호사, No.20 음라파
올시즌 써보고 아니다싶으면 빨리 이별하는게 맞다고 보지만 그래도 일단 이번시즌까지는 지켜보는게 맞는것같음.